본문 바로가기

Memory/여행

군산여행 - 초원사진관, 신흥동 일본식가옥(히로쓰 가옥)

 

 

초원사진관. 쨍쨍한 가을 날씨와 너무 잘어울렸다.

 

 

8월의 크리스마스에 나왔던 다림의 차 라고 써있다. ㅋㅋ

나는 영화를 안봐서 갸우뚱. 집에가면 한번 보자고 했지만 아지 못 본 상태다.

미리 영화를 보고 오는것도 하나의 재미일듯 하다.

 

 

 

내부에서도 영화이야기가 벽면 가득 걸려있었다. 안에 의자들이 있어서 옛날 분위기로 사진찍기 좋을듯 했다.

하지만 사람이 좀 많았다.

 

우리는 초원사진관을 구경후 일본식 가옥(히로쓰 가옥)으로 이동했다.

충분히 도보로 가능한 거리에 있다.

 

 

천천히 구경하며 걸으니 10분정도 소요된듯 했다.

 

 

 

 

영화 아가씨가 생각나는 그런 집이다. 소규모 농장을 운영하던 일본인 집이라는데

누가봐도 잘살아 보이는 그런 집 ㅋㅋ 내부는 구경할 수 없어서 아쉬웠다.

 

 

 

 

지금은 쓰지 안는듯한 우물과 뒷문으로 추정?되는 문.

괜히 무섭다. 공포영화가 생각났다 ㄷㄷ

 

구경하는 분들도 꽤 있었는데 마당을 따라 쭉 돌아나오는 곳이라 시간은 오래 걸리지 안았다.

 

 

초원사진관에서 일본식 가옥까지 인력거를 타고 움직일 수 있다.

왕복도 가능하고 편도로 해망굴까지도 가능하다.

난 아쉽게도 못탔지만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을꺼 같다.

 

 

주차는 근처에 가능하다. 주차라인이 그려져있다.

 

 

관람시간 : 하절기 (3월-10월) 10:00 - 18:00 동절기는 17:00 까지

매주 월요일 휴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