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mory/여행

군산여행 - 동국사

 

군산 동국사.

한국 유일의 일본식 사찰.

 

 

주택가 뒤에있는 아기자기한 사찰이다.

 

 

 

조용하고 조경이 잘되있던 곳이였다. 곳곳에 신경쓴 흔적이 고스란히 보인다.

 

 

뒤에 엄청나게 긴 대나무들이 있다. 대나무 숲은 처음보는데 설명에 보니 대나무도 일본산이였다.

 

 

한쪽에 차와 음료를 파는 곳이 있었다. 안에는 기념품도 판매하고 있었다.

 

 

사찰이 다른곳보다 좀 작아서 금방 둘러보고 나올 수 있었다. 조용하게 차한잔 하기 좋은곳이였다.

 

 

 

동국사 들어가는 길에 초등학교가 있었는데 계단이 너무 이뻐서 사진을 안찍을 수가 없었다 ㅎㅎ

 

여행중에 코스가 맞으면 가볼만한 곳 인듯 했다.

 

 

주차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