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mory/맛집

제주도여행 - 서귀포맛집 - 올레7돈

 

제주도 여행중 베스트3안에 드는 최고 맛집! 올레7돈

연탄구이 흑돼지 집이다.

 

 

입구에 귀요미가 있는데 ㅋㅋ 하도 반겨줘서 제대로 사진찍은게 없다

똥꼬발랄 완전 귀요미 ㅋㅋ

 

 

내부는 이렇게 앞에 테라스도 있는데 우리는 테라스를 선택.

 

 

메뉴에 1인분은 없다. 추가도 400g부터

우리는 2인분을 주문했는데 그것은 큰 실수. 3인분 주문할껄 ㅋㅋ

추가 400g은 많아서 주문 못했는데 너무너무 아쉬웠다

 

 

진짜 엄청 두꺼운 고기가 나온다. 아래 연탄불 +_+

 

 

반찬들. 다 괜찮다 특히 파김치 맛있엇다.

 

 

제주도 왔으니 한라산 한잔.

 

 

옆에서 하나하나 다 구워주시니 편하고

내가 좋아하는 멜젓도! 난 멜젓도 리필했다 ㅋㅋ

진짜 너무 맛있음 내가 먹어본 흑돼지중에 제일 맛있었다 ㅋㅋ

또 가고싶은집! 다음에 제주도가면 또 가볼집!

 

 

영업시간 : 매일 12:00 - 22:00

점심식사 안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