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mory/맛집

제주도여행 - 서귀포맛집 - 전원일기

 

제주도민 맛집이라길래 나도 한번 가봤다 ㅋㅋ

 

 

내부는 이렇게. 그냥 동네식당 느낌

그나저나 제주도는 오픈키친이 많은듯 ㅋㅋ 오래된 식당같은데도 주방이 딱 보여 좋다.

 

메뉴는 이렇게 우리는 전원일기정식 2인분 주문

전원일기쌈밥은 정식과 메뉴는 같고 쌈종류가 많이 나온다고 하심.

 

 

금방 반찬이 나오기 시작.

고등어 조림이 너무 맛있다! 그래서 추가가 있었던건가

 

 

부드러운 계란찜. 짭쪼롬한 된장찌개 엄청 짜다 ㅋㅋ 하지만 두부를 계속 먹게됨

그리고 수육! 부드럽고 촉촉하다. 맛있다.

 

전체샷! 또먹고싶다 저 밥옆에 된장국이 난 당연히 따뜻할줄알았는데 시원하다.

시원한 된장국 색다르다. ㅋㅋ

전원일기 맛있는데 찾아가기가 애매하다. 대중교통은 좀 걸어야하고 차가지고 가면 주차가 애매하다ㅠ

그래도 근처에 간다면 또 한번 가볼곳.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일요일 휴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