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mory/맛집

제주도여행 - 서귀포맛집 - 이탈리아 식당 뀌에떼

 

이탈리아 식당 뀌에떼

우리 숙소근처 맛집!ㅋㅋ 저 앞에 보이는건 리틑포레스트 빈티지샵 카페인데

처음에 저기가 입구인줄알고 사진을 이렇게 찍어버림 ㅋㅋ

뀌에떼는 들어가서 오른쪽집! 가정집같이 생겼다.

 

 

식당안이 너무 이뻐서 사진을 안찍을수가 없는 곳이다

직접 인테리어 하신거 같은데 정말 이쁜곳.

 

 

우린창가자리에 앉았다.

앞에 카페가 보인다 귀욤.

 

 

메뉴판도 핸드메이드 ㅋㅋ

우리는 봉골레 파스타와 오늘의 메뉴인 페페로니 피자를 주문!

 

 

식전빵이 일단 나온다 냠냠 먹고있으면

 

 

봉골레 파스타 먼저 등장!

조개에살이 실하다 조개도 많고~ 특히 저 피클대신 야채볶음을 주시는데

새콤샘콤한게 맛있다. 집에서 해먹어보고 싶은맛 ㅋㅋ

저 커트러리셋트도 이쁘다 ㅋㅋ

 

 

이어서 피자도 등장.

겉이 빠삭한게 맛있다 치즈도 좋고 감자도 포슬포슬한게 맛있다

근데 중간에 하나씩 향이강한 향신료가 있나보더라 나는 조금 강하게 느껴졌다

그래도 이리저리 골라내며 다 먹었다 ㅋㅋ

사이즈가 눈에 보여 골라내기 쉬움 ㅋㅋ

 

 

마지막 후식으로 초코렛까지!

저 초코렛 너무 맛있다. 나는 별로 단걸 좋아하지 안는데 저건 안에 크런키같은것도 들어있고

계속 먹을수있겠더라. 커피와 함께하면 더 좋을듯

하나 포장해올껄 그냥 와서 아쉽ㅠ

마지막까지 완벽한 식당!

 

 

전화번호 : 064-739-1118

영업시간 : 11:00 - 16:00

매주 월요일 휴무! 마지막주 일요일 휴무!

주차는 동네근처 공터에 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