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mory/맛집

제주도 여행 - 서귀포매일올레시장 - 올레장터식당

 

아점쯤 도착한 서귀포매일올레시장

 

 

시장구경좀 하다 너무  배고파서 들어간 올레장터식당

 

 

오픈키친이 마음에 들어서 들어갔다 ㅋㅋ

 

메뉴가 엄청나다 ㅋㅋ 여기엔 없지만 흑돼지 두루치기와 고등어 구이 셋트가 있길래

그걸로 시킴 가격은 29,000원. 공기밥 별도 2,000원 추가 총 31,000원

 

 

기본 밑반찬

 

 

메뉴 등장!

고등어구이와 저 달래된장국?이 맛있었고 흑돼지 두루치기는 그냥그냥 ㅋㅋ

생각보다 비싸서 아쉬웠다. 내가 생각한 시장 밥집이 아니였음 ㅋㅋ

한끼 호로록 하고 다시 시장구경 ㄱ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