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mory/맛집

분당 서현역 맛집 - 그집

 

여름이 다가오니 생각나는 모밀

맛집 찾아보다가 발견한 판모밀과 내사랑 만두 파는 곳 그집

 

 

 

내부는 넓은편 직원분들도 많이 계셨다

몰랐는데 가보니 최강달인 나오셨나보다 ㅋㅋ

 

 

입구 옆에서 만두 빚는 모습을 볼수있었다 배곱 ㅠ

 

 

메뉴는 이렇게~ 연예인 싸인도 엄청 많았다 ㅋㅋ

우리는 판모밀 2개에 찐만두하나 주문!

 

 

기본셋팅

필요한게 하나도 빠짐없이 준비되있어서 완전 편했다 따로 뭐 달라고할께 없음 ㅋㅋ

 

 

만두 먼저 등장.

피가 얇은게 완전 내스타일 ㅋㅋ 두판도 거뜬히 먹을수 있을꺼 같은 느낌

완전 맛있다!

 

 

판모밀!

면발이 촉촉 탱탱한게 딱 좋았다 시원한게 마구 들어갔다 ㅋㅋ

 

 

자리마다 볼수있게 맛있게 먹는법이 붙어있음 ㅋㅋ

나도 저렇게 먹으니 딱 좋았다 호로록 엄청 맛있게 먹음 ㅋㅋ

판모밀이 생각날땐 그집으로 ㄱㄱ

 

 

친구랑 투썸에서 후식까지 완벽하게..♡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건물지하 주차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