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mory/맛집

전라북도 고창 선운사 맛집 - 풍천만가

선운사 갔다가 내려오는길에 추천받은 곳 풍천만가

장어는 풍천장어!ㅋㅋ

내부는 엄청 크다 우리는 방쪽에 들어왔고 옆에 이정도 크기로 또 있다

넓고 조용하고 좋다

메뉴는 이렇게 모두 국내산!!

우리는 장어 4인분 백반정식 2개 주문했다

우선 정식먼저 셋팅!

전라도 답게 반찬수가 장난아니다 근데 다 맛있어!! 제육볶음도 나오고 양도 푸짐하다

심지어 사진에 안나온 반찬도 더있다 ㅋㅋ

장어가 나오고! 양도푸짐 맛도 너무 맛있다

부드럽고 양념도 잘되있고 나는 개인적으로 소금구이가 더 맛있었다

사진에 한번에 못담았던 반찬들과 장어

바쁘게 움직이는 아빠손 ㅋㅋ 장어뼈 튀김으로 향하는중

너무 맛있고 배부르게 먹고나왔다 반찬을 다 못먹어서 좀 아까웠을 뿐

가족여행가서 첫끼였는데 대만족!

 

 

영업시간 : 매일 09:00-21:00

주차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