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mory/맛집

분당 정자동 맛집 - 육공

 

친구 추천으로 간 정자동 차돌박이 삼합 육공!

 

 

메뉴를 보자마자 한우차돌박이삼합 3인분 주문!

 

 

기본 셋팅!

 

 

금방금방 익기때문에 먹을만큼 조금씩 올려가며 먹어야한다

 

 

이렇게 저렇게 바꿔가며 먹어보기!

삼합에 봄나물장아찌가 너무 잘어울린다. 명란젓도 구워먹어보라고 주시는데

바싹 익혀서 조금씩 넣어 먹으면 짭쪼롬한게 딱이다

한잔 안할수 없는맛 ㅋㅋ 너무 맛있다 무한정 먹을수있을 듯 ㅋㅋ

 

 

마지막으로 깍두기볶음밥까지! 조금 맵긴하지만 고기먹고 후식으로 딱인듯!

먹기전에 라면도 있는데 너무 빨리 먹어서 라면은 사진도 못찍었다 ㅋㅋ

내부가 넓진 안아서 금방 만석이다 시간 잘 맞춰가야지 아니면 기다림이 너무 길다ㅠ

하지만 기다림도 이길만큼 너무 맛있는 육공! ㅋㅋ

 

 

영업시간 : 매일 09:00-24:00

주차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