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의 카페

천호 굽은다리역 카페 - 올위 👨‍👩‍👧 아이랑

 
맛있는 카이막 파는 카페가 있다고 하길래 아이랑 출발!
 

 
카페가 아기자기하고 공간이 섬세하다.
 


 
우리는 아메리카노, 제주 녹차 라떼, 카이막을 주문했다.
네이버 영수증 리뷰하면 유과를 받을 수 있다.
 

 
아메리카노도 맛있고
녹차 라떼도 너무 달지 안고 좋았다.
그리고 카이막! 빵도 부드럽고 달달하니 맛있다.
우리딸이 혼자 반이상은 먹은듯 ㅋㅋ
 

 
리뷰이벤트 하고 받은 유과!
이것도 두개는 딸이 냠냠 ㅋㅋ
카페가 주택가 1층에 있어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라 좋았다.
다음에도 아이랑 또 가고싶다.


  1. 영업시간 매일 9:00 - 22:00
  2. 라스트오더 21:30
  3. 애견동반가능
  4. 주택가 골목이라 주차가 불편하다.
  5. 카이막 추천!
  6. 🥰🥰🥰🥰☺️

내돈내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