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의 카페

구리 보라보라한 카페 - 이소 아뜰리에 👨‍👩‍👧 아이랑

 

카페를 찾다 보라보라한 인테리어가 눈에 쏙 들어와 간 이소 아뜰리에.

 

 

처음엔 지호삼계탕집이 보이길래 잘못왔다 했더니 안쪽에 카페가 있었다.

넓찍한 주차장이 있고 카페 앞엔 잔디마당이 있다.

아이들도 뛰어놀고 대형트리앞에서 사진도 찍고 했다.

 

 

야외에도 자리가 있었는데 날이 너무 추워 안으로 들어갔다.

날이 따뜻하면 아이랑 와서 커피도 마시고 마당에서 뛰어놀기도 하고 좋을꺼 같다.

 

 

카페 들어가자마자 눈에 띈 보라트리 너무 예쁘다😍

일요일 1-2시쯤 갔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 매장 사진찍기가 어려웠다ㅠ

가족단위가 많고 옆에서 삼계탕드시고 오는 분들이 많았던거 같다.

 

 

디저트 종류도 많고 이뻐서 더 눈이 갔다.

아이쥬스도 따로 있어 좋았다.

우리는 토피넛라떼, 아인슈페너, 딸기케익과 아이쥬스를 주문했다.

 

 

아뜰리에답게 전시품과 그림이 있다.

옆에 설명도 있어 보는 재미가 있다.

 

 

일단 케익과 쥬스는 아이가 너무 잘먹었고 ㅋㅋ

아인슈페너가 정말 맛있었다. 달달고소씁쓸한게 너무 내스타일😍

토피넛라떼도 고소하니 맛있다.

보라보라한 인테리어도 마음에 들고, 다만 의자가 너무 불편함🤣🤣

날이 좀 따뜻해지면 다시한번 오고싶다. 그때는 삼계탕도 먹어야지! ㅋㅋ


  1.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2. 라스트오더 21:00
  3. 처음 찾아가는데 지호삼계탕을 봤다면 안쪽으로 쭉들어가면 이소아뜰리에가 있다.
  4. 주차가 편하다.
  5. 아인슈페너 추천!!
  6. 아! 화장실이 엄청 블링블링하다 ㅋㅋ 내가 가본 화장실중에 가장 화려했다👍
  7. 🥰🥰🥰🥰

내돈내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