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mory/일상

제주도 3일차

제주도 3일차.

 

오늘은 쉬엄쉬엄 다니기로 결정.

동네 맛집 이탈리아 식당 뀌에떼에서 점심을 먹었다

 

 

봉골레파스타와 페페로니피자.

완전 맛있다ㅠ 실제로 이탈리아분이 만들어 주신다 ㅋㅋ 서울에 모셔오고싶을 지경 ㅋㅋ

만족스러운 식사 후

동네에서 좀 떨어진 카페를 찾아 걷기시작

강정마을쪽으로 걷던 도중 제주도 도민분이 빵빵 하시더니 차에 타라고 ㅎㅎ 걷는거 안쓰러워 보인다고

자기가 가는길까지 태워다 주신다고 하셨다 ㅋㅋ 덕분에 강정마을 해군기지도 구경하고 어디 음식점 근처에서

내려주셨는데 왠걸 주위엔 정말 마을뿐 ㅋㅋ

근처 카페를 검색하다 보니 좀더 걸으면 나오길래 또 걷기시작. 그러다 들어간곳이 아뜰리에안

 

 

알고보니 엄청 유명한카페였다 ㅋㅋ 바다가 보이는곳도 아름답지만 뒷마당도 엄청 이쁘게 잘 꾸며놨더라

촬영하는 사람들도 많았고 사진찍기 좋은곳이였다.

 

 

가까운데 간다고 대충입고 가서 아쉽 ㅋㅋ

바다가 보이는 이쁜카페에서 일정정리하고 블로그 포스트하고 쉬엄쉬엄있다가 좀 멀리와버린 관계로

버스타고 다시 제주집으로 ㄱㄱ 하려는길에 보이는 빵집!!

네모랑. ㅋㅋ 빵순이가 그냥 갈수없었으므로 빵하나를 샀다

 

 

할라할라식빵 ㅋㅋ 할라피뇨랑 치즈가 들어가서 매콤하고 고소한게 그냥 뜯어먹어도 맛있었다

한 4시 좀넘어서 들어간거 같았는데 빵이 벌써 거의 다 팔리고 3종류정도 밖에 없었다ㅠ

빵한봉지 들고 눈누난나 와서 집에서 좀 쉬다가 오늘은 동네투어로 ㅋㅋ 동네에있는 흑돼지 고기를 먹으러갔다

이름은 올레7돈! 항상 버스타러가면 보여서 눈여겨보고있었던 곳

엄청 두꺼운 흑돼지 고기가 나온다

 

 

연탄불에 직원분이 다 구워서 잘라준다. 내스타일!

멜젓도 완전 맛있다 비리지도 안고 짭쪼롭하고 안에 고추가들어가서 매콤한게 계속 찍어먹게된다 ㅋㅋ

오늘도 만족스러운 식사와 함께 하루 마무리!

반응형

'Memory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 5일차  (0) 2017.07.05
제주도 4일차  (0) 2017.06.30
제주도 2일차  (0) 2017.06.22
제주도 1일차  (0) 2017.06.19
이케아 17.05.11  (0) 2017.0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