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mory/맛집

송파 문정 - 고기마켙 - 지리산흑돼지

 

문정역 테라타워 지하에 있는 고기마켙.

문에 '맘에 들면 또 오겠지 뭐' 문구가 마음에 든다. ㅋㅋ

 

 

내부는 이렇게. 생긴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깔끔하다.

10 테이블 정도 있다.

 

 

우리는 지리산 흑돼지 한판 주문. 점심메뉴도 따로 있다.

 

 

 

 

재밌는 이벤트도 한다. 우리는 두근거리며 소주병을 열었지만 꽝!

 

 

 

 

 

 

간단한 밑반찬들과 야채. 파채가 옛날에 보던 바가지에 나온다 ㅋㅋ

 

 

그리고 고기마켙은 corkaage free !!

 

 

 

두툼한 고기가 종류별로 나오고 저 양념은 멸치젓이라고 했던거 같은데 내 입맛엔 이맛도 저맛도 아니였다.

 

 

이쁘게 잘 구워진 고기는 인스타짤로 ㅋㅋ

사진은 못찍었지만 한쪽에 고기 숙성하는 냉장고도 보였고 맛도 괜찮다.

 

 

 

마지막으로 된장술밥. 이름처럼 된장찌개에 밥 말아논건데 요게 술술 잘넘어간다.

후식까지 야무지게 먹고 나왔다.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잘 먹고왔다.

 

앵별점 : ★★★☆☆

 

- 앵별점은 저의 호감도로 결정되며 제가 제 돈 주고 간 곳들 입니다. -

★★★★★ : 매 달 생각나는 곳.

          ★★★★☆ : 3개월에 한번 생각나는 곳.

          ★★★☆☆ : 6개월에 한번 생각나는 곳.

       ★★☆☆☆ : 1년에 한번 생각나는 곳.

   ★☆☆☆☆ : 평생 한번만 가 볼 곳.

              ☆☆☆☆☆ : 들어갔다 먹지도 안고 나온곳.

 

 

 

 영업시간 : 평일 11:30 - 24:00

                 주말 13:00 - 22: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