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mory/맛집

하남 맛집 - 갈비도락 (구-색동면옥)

 

불고기가 먹고싶어서 찾아서 간 곳은 하남 갈비도락.

나는 색동면옥인줄 알고 갔다가 이름이 달라서 없어진줄 알았더니 상호가 바뀐거였다.

 

 

빨간 날 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았다. 그래도 식당이 커서 금방 자리 안내 받았다.

 

 

메뉴는 이렇게. 우리는 생불고기와 떡갈비 2ps 주문했다.

 

 

 

 

 

 

 

 

 

엄청 많은 밑반찬이 촤르르륵 나왔다.

맛은 기본적으로 괜찮았고 잡채가 윤식당에 나오는 모양이랑 비슷했다 ㅋㅋ

 

 

그리고 떡갈비. 반찬으로 딱 좋았다.

아이들도 잘 먹을듯한 맛이다.

 

그리고 메인 불고기.

맛은 괜찮았고 양이 적다 싶었는데 나중에 계산할때 보니 3인분인데 2인분이라고 잘못 주문됐었다ㅠ

한번 물어볼껄..ㅠ

이날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주문도 잘 못 들어가고 내 밥은 설익은 밥이 나와서 밥도 한번 바꿨다. 

 

 

전체샷. 엄청 푸짐하다.

 

 

후식으로 나온 자몽차. 달달새콤하니 좋았다.

 

 

 

 

입구에 후식으로 아이스크림도 판다.

옆에 갈비탕 포장이 팔길래, 6개 5만원이라고 세일도 하길래 구매했다.

어머님이랑 반반 나누고 지금 집에서 반찬하기 귀찮을때 하나씩 해동해 먹는데 하나만해도 둘이 충분히 먹을 수 있는

양이라 너무 좋았다. 맛도 괜찮고!

 

 

갈비도락 회원가입하고 받은 냉면쿠폰 ㅋㅋ 3월말까지 한그릇 무료!

지나기전에 한번 가서 먹어야지.

깔끔하고 가족식사 하기 괜찮은 곳 같다.

 

앵별점 : ★★☆☆☆

 

- 앵별점은 저의 호감도로 결정되며 제가 제 돈 주고 간 곳들 입니다. -

★★★★★ : 매 달 생각나는 곳.

          ★★★★☆ : 3개월에 한번 생각나는 곳.

        ★★★☆☆ : 6개월에 한번 생각나는 곳

     ★★☆☆☆ : 1년에 한번 생각나는 곳

  ★☆☆☆☆ : 평생 한번만 가 볼 곳.

             ☆☆☆☆☆ : 들어갔다 먹지도 안고 나온곳.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연중무휴

주차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