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mory/맛집

분당 서현 쌀국수 맛집 - 분타

 

친구만나러 갔다 급 쌀국수가 땡겨서 친구 추천으로 찾아간 곳.

 

 

점심시간이 살짝 지나서 갔더니 한가하고 조용하다.

 

 

 

 

우린 샘플러와 퍼보를 주문했다.

메뉴 사진은 없지만 월남쌈도 있다.

 

기본찬이 먼저 나왔다. 초점이 너무 고추에 있네;;

난 쌀국수집 양파절임이 너무 좋다.

 

 

 

금방 음식이 나왔다. 쌀국수는 양도 푸짐하고 맛있다.

샘플러에는 특히 베트남 윙이 맛있었다.

가까이 있으면 자주 가고싶은 곳이다.

 

 

앵별점 : ★★★★☆

 

- 앵별점은 저의 호감도로 결정되며 제가 제 돈 주고 간 곳들 입니다. -

★★★★★ : 매 달 생각나는 곳.

          ★★★★☆ : 3개월에 한번 생각나는 곳.

        ★★★☆☆ : 6개월에 한번 생각나는 곳

     ★★☆☆☆ : 1년에 한번 생각나는 곳

  ★☆☆☆☆ : 평생 한번만 가 볼 곳.

             ☆☆☆☆☆ : 들어갔다 먹지도 안고 나온곳.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연중무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