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mory/맛집

송파 맛집 - 다마야끼 -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

 

신랑이랑 송파 현대시티몰 구경갔다 밥먹으려고 여기저기 구경하던 중

철판볶음 냄새가 너무 맛있게 나서 바로 자리 잡았다.

 

포크 칠리 철판볶음밥, 불고기 철판볶음밥을 주문후 자리로 이동했다.

 

 

자리앞에 간단하게 종이컵과 물, 휴지가 있었다.

 

 

옆에서 촥촥 볶는데 맛있는 냄새가 너무 좋다ㅠ

 

 

 

 

포크칠리와 불고기가 순서대로 나왔다.

둘은 고기 양념의 차이만 있고 다른건 같다.

 

 

오랜만에 철판볶음밥이라 신랑이랑 정말 싹싹 긁어서 맛있게 먹었다.

자리가 사이드 테이블이라 사람도 지나다니고 기다리는 사람 눈치도 보여 조금 불편했지만

그래도 만족!

 

앵별점 : ★★☆☆☆

 

- 앵별점은 저의 호감도로 결정되며 제가 제 돈 주고 간 곳들 입니다. -

★★★★★ : 매 달 생각나는 곳.

          ★★★★☆ : 3개월에 한번 생각나는 곳.

        ★★★☆☆ : 6개월에 한번 생각나는 곳

     ★★☆☆☆ : 1년에 한번 생각나는 곳

  ★☆☆☆☆ : 평생 한번만 가 볼 곳.

          ☆☆☆☆☆ : 들어갔다 먹지도 안고 온곳.

 

 

 

영업시간 : 매일 10:30 - 20: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