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mory/맛집

세곡동 자곡동 율현동 맛집 - 굽다

 

자곡동 맛집. 제주도 돼지 전문점 굽다.

 

 

 

 

메뉴는 이렇게

우리는 항상 근고기를 먹었는데 이 날은 제주 오겹살 주문했다.

제주 전문점이라 그런지 한라산도 팔고 우도 땅콩막걸리도 판다. SNS 행사중이여서 나도 신청!

 

 

 

여러가지 밑반찬이 나온다. 신랑이 제일 좋아하는 명이나물.

 

 

두툼한 고기를 쫙쫙 구워준다.

먹기 좋게 잘라주니 넘나 내 스타일. 버섯도 좋고 멜젓은 더더더 좋다.

 

 

적당히 익었을때 멜젓에 푹 찍어서 먹으면 너무 맛있다.

먹보 쪼렙인 우리 부부가 2인분 +1 +1 총 4인분 먹었다.

우리 부부의 맛집! 또 가고싶다.

 

앵별점 : ★★★★★ : 매 달 생각나는 곳.

 

- 앵별점은 저의 호감도로 결정되며 제가 제 돈 주고 간 곳들 입니다. -

★★★★★ : 매 달 생각나는 곳.

          ★★★★☆ : 3개월에 한번 생각나는 곳.

        ★★★☆☆ : 6개월에 한번 생각나는 곳

     ★★☆☆☆ : 1년에 한번 생각나는 곳

  ★☆☆☆☆ : 평생 한번만 가 볼 곳.

             ☆☆☆☆☆ : 들어갔다 먹지도 안고 나온곳.

 

 

영업시간 : 화요일~토요일 17:00 - 23:00

  일요일 12:00 - 23:00

월요일 휴무

 

건물지하 주차 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