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mory/맛집

자곡동, 율혇동 맛집 - 돌리고 제주 도야지

 

우리의 맛집! 고기가 생각날때 굽다와 제주도야지중 한군데로 ㄱㄱ

 

 

오리지널 제주 도세기.

 

 

 

우리는 무조건 오겹살. 점심식사도 있다.

 

 

 

밑반찬과 쌈 듬뿍.

 

연탄불이 들어오고

 

 

콩나물국도 셋팅. 약간 밍밍한데 계속 떠먹게 된다.

 

 

한번 초벌 된 고기가 나온다. 굽기도 편하고 빠르다.

 

 

마늘과 함께 맛있게 잘 구워진 오겹살. 이거 보니 또 먹고싶다 ㅎㅎ

우리의 베스트5 안에 꼽을 정도로 고기가 맛있다. 쪼렙인 우리도 둘이 4인분은 충분히 먹는다.

후식으로 냉면도 먹고 누룽지도 먹었는데 너무 열심히 먹느라 사진을 못찍었다ㅠ

우리의 맛집 오늘도 성공!

 

앵별점 : ★★★★★

 

 

- 앵별점은 저의 호감도로 결정되며 제가 제 돈 주고 간 곳들 입니다. -

 

★★★★★ : 매 달 생각나는 곳.

        ★★★★☆ : 3개월에 한번 생각나는 곳.

        ★★★☆☆ : 6개월에 한번 생각나는 곳.

     ★★☆☆☆ : 1년에 한번 생각나는 곳.

     ★☆☆☆☆ : 평생 한번 가 볼만 한 곳.

           ☆☆☆☆☆ : 들어갔다 먹지도 안고 나온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