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mory/Travel

코타키나발루 - 이마고몰 식당 어퍼스타(upperstar)

 

이마고몰 1층에 있는 어퍼스타.

블로그에 제일 많이 나와있던 식당이였다. 우리는 마지막날 점심으로 선택.

 

 

 

내부는 이렇게. 우리나라 패밀리 레스토랑 처음들어 왔을때 분위기랑 비슷하다.

 

 

 

메뉴는 이렇게. 뒷면에 음료도 있다. 점심시간에 갔더니 런치메뉴도 줬다.

우리는 버터치킨 라이스, 스파게티, 머쉬룸스프 와 아이스 레몬티 주문했다.

메뉴에서 2.50링깃 추가하면 음료 주문 가능.

 

 

먼저 음료가 나왔다.

 

 

 

 

 

 

먼저 나온 스프. 맛보고 읭? 했다. 이맛도 저맛도 아닌 그런 맛 ㅋㅋ

버터치킨 라이스는 역시 치킨은 맛있다. 신랑이 주문한건데 열심히 뺏어 먹었다.

그리고 스파게티는 딱 편의점 스파게티맛 ㅋㅋ 얼마전 신랑이랑 편의점에서 사먹었던 강레오 쉐푸드가 훨씬 맛있었다.

내가 시킨메뉴는 다 별로 였다. 혹시 가실 분들은 스파게티와 머쉬룸 스프는 드시지말길 ㅋㅋ

기본적으로 직원들은 친절했고 카드계산이되서 편했다.

그래도 난 첫날 먹었던 hailam kopitiam 식당이 훨씬 맛있었다.

 

앵 별점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