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mory/Travel

코타키나발루 - IMAGO MALL 이마고몰 맛집

 

이마고몰 맛집 hailam kopitiam

이마고몰 구경하다 배고파서 어디갈까 구경하다가 현지인분들이 많이 있던 식당에 들어갔다.

이마고몰 지하1층에 위치해 있다.

 

 

 

식댕 내부는 평범했다.

 

 

 

 

 

우리는 치킨찹, 마마크 프라이드, 콜라 주문했다.

메뉴를 보다 Mee / Mee Hoon 있길래 뭔가 검색해보니 일반면과 쌀국수 였다. 원하는 면으로 선택 가능하다.

 

 

 

 

영수증과 콜라가 먼저 나왔다.

 

 

 

일단 여기 음식 엄청 천천히 나온다. 다들 그런 분위기

여기가 코타키나발루와서 먹은 첫 음식이였는데 치킨찹이 좋은 인상에 한몫했다.

달달하니 너무 맛있다! 지금도 또 먹고싶다 ㅋㅋ

두번째는 맛이 엄청 강하고 좀 짜다 그리고 사진과 너무 달라서 실망했다 ㅋㅋ

그래도 자극적이면서 계속 먹게되는 맛이였다. 콜라는 필수!

가격도 넘나 마음에 들었다. 50링깃 이상 주문해야 카드 결제가 가능했다. 우리는 현금으로 계산했다.

 이마고몰에서 식사를 해야된다면 한번쯤 들려보길!

 

앵 별점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