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mory/맛집

군산여행 - 군산맛집 한소끔

 

우리의 저녁 군산 맛집 한소끔.

아파트 단지 앞 상가건물 2층에 있다.

 

 

내부는 이렇게. 좌식도 있고 테이블도 있다.

 

 

 

 

메뉴는 이렇게. 우리는 전복산낙지 전골 2인분 주문.

9월 이벤트 중이였는데 우리는 아쉽게 해당사항이 없었다.

 

 

죽이랑 물김치 먼저 나온다. 물김치가 참 내 입맛에 맞았다.

 

 

 

역시 전라도라 그런가 밑반찬이 푸짐하다. 특히 가오리찜 참 맛있었다.

 

전복산낙지 등장. 해물이 푸짐하게 들어가있다.

낙지가 살아있어서 막 움직이는데 맛있긴 했지만 보는 나는 부담스럽..ㅠ

 

 

 

 

드디어 다 익었다. 편하게 직원분이 다 잘라 주시고 먹을때 알려주신다.

전복 먼저 잘라주셨는데 너무 부드럽고 쫄깃한게 맛있다.

신랑은 역시 소주를 시켰고 나는 폭풍흡입.

너무 맛있었다. 안에 당면이 들어있는데 당면은 안넣어 주니만 못한 맛 ㅋㅋ

당면 빼곤 다 맛있었다.

 

 

마지막 볶음밥. 정말 고소하니 꼬숩다. 맛있다.

메뉴를 잘 못 보고 그냥 공깃밥을 시켰는데 사장님이 친절하게 볶음밥도 있다고 알려주셔서 먹었는데

안먹고 왔으면 억울할뻔 했다.

맛도 좋고 직원분들도 친절한 곳 이다.

 

 

영업시간 : 매일 11:00 - 24: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