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mory/맛집

군산여행 - 이성당

 

군산의 유명 빵집 이성당.

그냥 지나칠수 없었다.

 

 

근데 옆에보니 이성당이 하나 더있길래 뭔가 하고 봤더니

 

 

 

여긴 신관이였고 단팥빵, 야채빵을 제외한 다른 빵들을 팔고있었다.

이왕 이성당왔으니 둘다 먹어봐야 했으므로 난 다시 본관으로 ㄱㄱ

 

 

 

 

역시 본관에 사람이 더 많았지만 평일이라 그런지 줄도 없었다.

우리도 단팥빵, 야채빵과 다른 두종류 빵을 고르고 계산하러 갔는데 계산대에는 줄이 좀 있었다.

그래도 계산하는데 한 5분정도 걸린듯 하다.

예약주문과 택배포장은 따로 마련되있었다.

 

 

이성당 본관 9월 정기휴무는 4일과 18일. 월요일이 휴무인가 보다.

 

 

 

한쪽에는 음료 주문하는 곳과 앉아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이 마련되있었다.

 

 

 

그리고 주차. 이성당 건너편에 에넥스텔레콤 주차장에 하면 된다.

이성당 바로 앞이 도로라 주차할곳이 없다. 건너편에 주차하고 길만 한번 건너면 된다.

 

 

영업시간 : 매일 08:00 - 22:00 연중무휴 (명절제외)

길건너편 주차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