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mory/맛집

제주도여행 - 맛집 제주 김만복

 

그 유명한 제주 김만복.

나도 전복 김밥 먹고싶어서 오픈시간쯤 맞춰갔다.

 

 

그러나 왠걸 줄이 엄청나다.

우리는 이날 드라이브를 하기로 해서 차를 가져갔는데 주차 가능한 곳이 없어서

나는 줄서있고 신랑은 차가지고 빙빙 돌았다. 다 주택가 골목에 도로라 주차가 불편했다.

 

 

 

 

매장 오픈시간 변경 안내가 문에 붙어있었다.

줄은 긴거에 비해 생각보다 시간이 덜 걸렸다. 안에서 열심히 만드시고 계셨다.

주문에서 김밥을 받는데 까지는 금방이였다.

 

 

메뉴는 이렇게.

우리는 만복이네김밥, 통전복주먹밥, 오징어무침을 주문했다.

여긴 주문만 가능하고, 김만복 라운지에서는 음식을 먹을수 있는데 거리가 좀 있다보니

싸가서 먹기도 그렇고 우리는 바닷가에서 먹기로 결정했다.

 

김만복 라운지에서는 여기서 팔지안는 다른 메뉴가 있으니 다른음식도 먹어보고싶으면 가보는것도 괜찮은듯 하다.

 

 

 

 

해안도로를 달리다 바다가 잘 보이는 곳에 안전하게 주차를 하고 오픈!

오 역시 사람들이 많이 가보는 곳은 가서 먹어봐야한다. 맛있다!

꼬소하니 또 먹고싶다. 오징어 무침도 참 잘샀다 싶다. 새콤하고 매콤하니 반찬처럼 딱이다.

 

 

원래 다음날이 여행 마지막 날이라 공항가기전에 아점으로 김만복에 들릴까 하다 이날 갔는데

신의 한수. 줄이 길어서 먹지도 못하고 비행기 탈뻔했다.

바다 보며 맛있는 음식 먹으니 세상 행복했다.

 

영업시간 : 매일 10:00 - 19:00

*재료소진시 조기 마감 - 오후에는 전화 해보고 가는게 좋을듯 하다.

주차불가. 두분이 간다면 우리처럼 한명은 차타고 빙글빙글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