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mory/맛집

제주도여행 - 삼대천왕, 태광식당

 

삼대천왕에 나왔던 제주도 태광식당.

 

 

내부는 이렇게. 1층도 있고 2층도 있는데 사람이 바글바글 하다.

이날이 월요일 저녁이였는데 사람이 정말 많았다.

 

 

사람이 너무 많아 메뉴판을 못찍어서 이걸로 대신 ㅋㅋ

우리는 한치 + 돼지고기 주물럭으로 시켰다.

 

 

 

밑반찬이 나오고 저 샐러드 오랜만이다.

 

 

반반 주물럭 등장.

 

 

너무 맛있게 익어가고 있다.

맛도 괜찮다. 한치가 생각보다 너무 부드러웠다. 신랑은 소주를 시켰다.

와글와글 시끄러웠지만 우린 열심히 먹었다.

 

 

여기서 볶음밥은 필수다.

우린 먹는 양이 쪼렙이라 볶음밥 먹는일이 거의 없는데 옆에서 솔솔 풍겨오는 고소한 냄새에 시켰는데

왠걸 둘이 다먹었다. 우린 더이상 쪼렙이 아니라며 싹싹 긁어 먹었다.

너무 시장통 분위기였던거 빼고 직원분들도 친절했고 맛도 괜찮았다.

한번 맛보기 좋은곳이다.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Break time 15:00~17:30

주차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