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의 맛집

하남 맛집 - 훈장골 하남점 👨‍👩‍👧 아이랑

 

돼지갈비가 먹고 싶어 찾아간 훈장골 하남점

매장도 넓고 주차장도 뒷편에 마련되있다.

 

 

우리는 돼지갈비, 왕갈비탕, 물냉면을 주문했다.

평일엔 점심특선메뉴도 괜찮아 보인다.

 

 

주문하자 다양한 밑반찬들이 쭉 나왔다.

아이는 잡채를 제일 잘 먹었고 나는 상추무침과 샐러드를 잘 먹었다.

 

 

 

돼지갈비를 위한 상추와 쌈장, 마늘도 있다.

 

 

그리고 진짜 큰 갈빗대가 들어있는 갈비탕이 나왔다.

아이도 밥말아 호로록 잘먹었다.

 

 

내가 잘 먹은 물냉.

돼지갈비랑 싸먹으면👍👍

뭐가 바빴는지 돼지갈비 사진이 없네ㅠ

양념이 내 입맛에 조금 진하긴 했지만 맛있다. 아이도 잘 먹고!

다만 반찬수에 비해 테이블이 좀 좁아 살짝 불편했다.

 

 

마지막 새콤달콤한 매실차까지!

아이도 어른도 푸짐한 식사하고 나왔다!


  1. 영업시간 매일11:00 - 23:00
  2. 건물 뒷 편에 주차장이 있다.
  3. 돼지갈비를 다 구워줘서 편했다.
  4. 후식냉면도 추천!
  5. 돼지갈비가 먹고싶다면 추천!
  6. 🥰🥰🥰🥰

내돈내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