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의 맛집

포천 한정식 맛집 - 대연농원밥집 👨‍👩‍👧 아이랑

글램핑갔다가 돌아오는 날 들린 대연농원밥집!

오랜만에 한정식집에 왔다.

 

주차장도 넓찍하고 내부도 넓다!

메뉴는 단일메뉴라 인원수 대로 주문하면되고 우리는 부침개를 추가했다.

 

 

주문하자마자 여러가지 밑반찬들이 나왔다.

하나하나 깔끔하고 고유의맛이 느껴져서 좋았다.

국도 시골에서 먹는 고깃국맛! 아이도 국에 말아 호로록 잘 먹었다.

시골 할머니집에서 한끼 먹은 느낌이다.

아! 밥 비벼먹을 수 있는 양푼도 준다 ㅋㅋ

 

 

그리고 부침개.

두툼하니 고소바삭하고 맛있다. 아이도 잘먹고👍👍

먹다가 남아 포장해서 집에왔는데 나중에 대워먹어도 맛있더라 ㅋㅋ

푸짐하고 맛있게 잘 먹고 나왔다.


  1. 영업시간 11:00 - 20:30
  2.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3. 아이랑 화장실갔다 푸세식이라 좀 놀랬다. 아이에게 한참 설명해줌 ㅋㅋ
  4. 식사후 간단히 산책하기 좋다.
  5. 메뉴 걱정이 없어 좋다.
  6. 가성비 넘치는 한정식집! 추천!!
  7. 🥰🥰🥰🥰☺️

내돈내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