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의 맛집

분당 서현 중식당 맛집 - 취홍

오랜만에 친구들과 만나기로해 무얼 먹을까 하다가,

우리들의 추억에 장소인 분당에서 만나기로 했다. 편안하게 이야기 할 수 있는 곳을 찾다가 발견한 취홍.

우리는 런치코스로 미리 룸을 예약했다.

 

 

입구부터 느낌있다 ㅋㅋ 엄청큰 나무와 조그만 연못도 있다.

 

 

안쪽엔 룸이 있고 밝은 창가쪽에도 자리가 있다.

 

 

우리는 평일 런치코스로 주문하고 아이가 있어 짜장면도 하나 추가했다.

 

 

식기류는 미리 셋팅이 되있었고,

차를 계속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그리고 기본찬으로 짜샤이, 볶은땅콩, 알타리무피클이 나왔다.

땅콩이 왜인지 너무 맛있어서 계속 먹었다😋

 

 

첫번째는 게살스프.

따뜻하고 짭쪼롭하니 괜찮았다.

 

 

두번째는 크림마늘두부.

부드럽고 고소하니 맛있다. 이것도 간이 좀 쎈듯?

 

 

세번째는 생등심탕수육.

고기도 두툼하고 말린 과일,야채도 맛있다.

 

 

다음은 고추잡채와 건강꽃빵.

여기는 특이하게 쑥?이 들어간 꽃빵이 나온다 ㅋㅋ

고추잡채도 무난무난.

 

 

그다음은 식사류.

우리는 짜장면, 기스면, 짬뽕을 선택했고 짬뽕은 2천원 추가금이 있다.

나는 기스면을 시켰는데 따뜻한 닭국물에 얇은면이 호로록 먹기 좋았다.

 

 

마지막 매실차까지!

 

음식은 무난했으며 룸에 있어 편했다.

가볍게 먹기 좋고 모임하기 좋은곳 이다.


  1.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2. 주차장이 넓으며 발렛비가 있다. (3,000원)
  3. 코스요리를 주문해야 룸예약이 가능하다.
  4. 매장도, 화장실도 전체적으로 깔끔했다.
  5. 메뉴 고민없이 모임하기 좋은 곳이다.
  6. 🥰🥰🥰☺️

내돈내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