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의 맛집

전주 비빔밥 맛집 - 고궁수라간 👨‍👩‍👧 아이랑

 

전주여행중 저녁먹으러 간 곳은 고궁수라간.

일요일 저녁 타임에 갔는데 대기 없이 바로 들어갈수있었다.

 

 

우리는 전주 정통 비빔밥, 전주 돌솥 비빔밥, 떡갈비를 주문했다

일하는 한분이 엄청빠름+친절이여서 좋았다.

 

 

먼저 콩나물국과 밑반찬이 나왔다.

짱아지가 맛있다.

 

 

 

먼저 떡갈비가 나왔는데 계속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았다.

아이메뉴로 시킨건데 아이가 무척 잘 먹었다.

 

 

비빔밥 찬버젼과 따뜻한버젼 ㅋㅋ

차라리 하나는 불고기나 육회 비빔밥으로 시킬껄 그랬다.

맛은 깔끔했다.

 

 

식사 후 나와보니 항아리와 조명이 운치있다.


  1. 한옥마을 정취를 느끼면서 식사할수 있다.
  2. 우리는 대기가 없었는데 대기하는 동안 의자가 있어 편할꺼 같다.
  3. 대기가 있다면 번호표를 먼저 받으시길!
  4. 아이랑 깔끔하게 식사 할 수 있었다.
  5. 🥰🥰🥰😊

내돈내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