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의 맛집

통영 맛집 - 통영굴마당 👨‍👩‍👧 아이랑

 

거제 통영여해 마지막 저녁이였던 통영굴마당

 

매장이 매우 넓었고 평일 저녁인데 한산했다.

우린 해물뚝배기 2인과 어린이돈까스를 주문했다

그러고 보니 굴 전문집가서 왜 굴은 안먹고 온거죠??😂

 

 

먼저 여러가지 밑반찬들이 나왔다

 

 

양념게장과, 멸치회무침, 내가 좋아하는 굴전까지 푸짐하게 나온다

정말 맛있었던 굴전!!

 

 

그리고 메인 해물뚝배기.

전복2개와 꽃게, 새우 등등이 들어있어 시원했다

 

 

 

아이 돈까스와 같이 나온 미역국!

돈까스보다 미역국을 더 잘 먹었다 ㅋㅋ

 

 

마지막에 나온 생선구이까지!

 

어린이돈까스가 조금 아쉬웠다ㅠ

다른 글을 보니 굴요리가 맛있다던데 우린 다른것만 먹고왔네 ㅋㅋ

그래도 여러가지 음식을 맛볼 수 있어 좋았다

 


  1. 주차장이 따로 없다 우리는 식당 앞에 주차했다
  2. 내 입맛에 맞지 안아 조금 아쉬웠지만 반찬이 푸짐해서 좋았다.
  3. 🥰🥰😊

내돈내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