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의 맛집

전주 한옥마을 맛집 - 베테랑칼국수 👨‍👩‍👧 아이랑

 

내가 좋아하는 베테랑 칼국수.

 

 

메뉴는 간단하다.

우리는 칼국수2인분과 반반만두를 주문했다. 

아이랑 먹을꺼라 칼국수 1개는 고춧가루 빼달라고 요청했다.

기다리고 있으면 선결제를 해준다

 

 

간단한 밑반찬이 나온다.

깍두기가 맛있었는데 여기저기 깍두기 추가하는 테이블이 많았다 ㅋㅋ

 

 

 

금방 나온 칼국수.

고춧가루를 뺀것도 맛있다 고소하니 아이가 참 잘 먹었다.

역시 내가 좋아하는 그맛!

 

 

이어서 나온 만두

얇은 만두피가 내스타일💜 다음엔 쫄면도 먹어야지 ㅋㅋ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정신이 없었지만 맛있게 먹고 나왔다!

 


  1. 전주 한옥마을 베테랑은 주차장이 있다 - 1시간 무료
  2. 사람이 정말정말정말 많다.
  3. 바빠서 그런지 식기류 상태가 안좋다ㅠ 여기저기 고춧가루가 묻어있었다.
  4. 그래도 맛있는 베테랑!
  5. 🥰🥰🥰😊

내돈내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