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의 맛집

거제 맛집 - 파인에이플러스 👨‍👩‍👧 아이랑

 

거제 정글돔 구경후 점심 먹으러 간 파인에이플러스

건물 부터 인상적이다

 

 

들어가는 입구 부터 귀여운 파인애플 소품들이 가득하고,

앞에는 진짜 파인애플이 자라고 있다!! 

 

 

내부도 굉장히 인상적이고 테이블에서 결제까지 할 수 있어 편하고 좋았다.

아이 대리고 메뉴고민하고 가서 결제하고 가끔은 힘들었는데 여긴 그런 걱정 끝 😉

우리는 퓨어파인주스, 거제파스타, 파인치킨스테크, 식전빵을 주문했다.

 

 

여기저기에서 매장 히스토리를 재밌게 구경할 수 있어 재밌다

귀여운 파인애플 식기가 준비되어있다

 

 

 

식전빵과 귀여운 파인애플 잔에 담긴 주스!

여기정말 파인애플에 진심인거 같다 ㅋㅋㅋ

 

 

여긴 귀여운 로봇이 서빙을해 아이가 즐거워했다 ㅋㅋ

샐러드에 들어있는 말린 파인애플도 달콤새콤 맛있다

 

 

거제파스타와 치킨스테이크.

파스타는 약간 매콤하면서도 고소하니 맛있었고, 치킨스테이크도 아이가 무척 잘 먹었다

물론 제일 잘 먹은건 파인애플 주스 ㅋㅋ 

 

파인애플 굿즈도 팔고있어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다 

농장에서 나온 파인애플도 팔고있다

온갖 파인애플이 들어간 요리를 먹으니 뭐 하나 사오고싶더라 ㅋㅋ

 

 

나오면서도 풍경에 다시한번 감탄하고,

커피한잔 하면서 아이랑 파인애플 정원? 구경까지 하고 나왔다

 


  1. 건물을 조금 지나다보면 전용주차장이 있다
  2. 곳곳이 포토존이다 귀여운 파인애플들과 사진을 찍을 수 있다
  3. 식사후 야외에서 커피한잔 하기도 좋을꺼 같다.
  4. 약간 매운 요리들이 있으니 아이가 있으면 메뉴를 잘 봐야 한다
  5. 유쾌하고 즐겁게 식사할 수 있는 곳이다.
  6. 이색적인 곳에서 식사를 하고 싶다면 추천!!
  7. 🥰🥰🥰🥰😊 

내돈내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