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의 맛집

천호, 암사 맛집 - 청평숯불갈비 👨‍👩‍👧 아이랑

 

암사역과 굽은다리역 사이에 있는 숯불갈비 맛집!😋

 

 

정감있는 동네 식당이다.

가격도 좋은 돼지갈비 주문했다.

 

 

 

주문하자 엄청 푸짐한 반찬이 나온다.

특히 양념게장과 부드러운 달걀찜이 최고다!

나는 게장을 아이는 달걀찜을 너무 잘먹었다 ㅋㅋ

 

 

그리고 잘 익은 돼지갈비!

2인분 다시켜 먹다 너무 맛있어서 1인분 추가!

너무 달지 안아 아이 주기도 좋았고 또 너무 잘 먹었다.👍

 

 

그리고 공기밥 주문기하면 나오는 된장찌개!

딱 고기집 된장찌개다.

아이 먹으려고 공기밥 시켰는데 내가 된장찌개를 너무 맛있게 먹었다 ㅋㅋ

또 먹으러 가고싶은 곳이다!


  1. 영업시간 11:30 - 21:00
  2. 둘째, 넷째 주 월요일 휴무!
  3. 매장옆에 2-3대 주차가능 하다.
  4. 돼지갈비 추천!
  5. 🥰🥰🥰🥰☺️

내돈내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