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랑 한국여행

포천여행 - 글램파크 글램핑 카라반 👨‍👩‍👧 아이랑

아이가 유치원가기 전에 간단히 여행가고 싶어서 예약했던 글램파크 글램핑 침실시네마 카라반.

하지만 아이가 감기걸리고 여행 하루전에 내가 옮아 요양여행을 했다.

아이는 우와~하며 침대로 먼저 뛰어갔다🤩

창밖뷰가 너무 마음에 든다. 오후까지 해도 잘 들고 침대에 누워 힐링하기 좋다.

카라반이라 아담하지만 뭐든 잘 갖춰져 있다.

전자렌지, 버너, 식기류, 냉장고, 커피포트 등등 먹을것만 사가면 될듯하다.

 

화장실도 깔끔하고 온수도 잘 나온다.

수건4장, 두루마기휴지, 드라이가 준비되어 있다.

수영장을 이용하려면 수건을 더 가져오는게 좋겠다.

 

알록달록한 카라반들이 귀엽다. 우리는 하늘색!

안에 신발장도 있다.

 

기대했던 온수수영장인데 다들 감기로 구경만했다😢

딱 들어가자마자 따뜻한 기운이 느껴진다. 사람들도 재밌게 놀고

다만 나올때 다들 부모님이 아이들 한명씩 둘둘감아 안고 뛰었다 ㅋㅋㅋ

 

귀여운 포토존도 있고,

트램폴린, 미니놀이기구, 배드민턴, 아이들이 축구를 할 수 있는 귀여운 공간들이 있다.

수영장도 좋은데 놀이공간까지 있어 더 좋다.

 

바로앞에 천이 있는데 물도 깨끗하고 해가지니

노을맛집이다. 너무 이쁘다. 감기로 골골한게 억울할정도 ㅋㅋ

 

 

각 카라반옆에 개별 바베큐장이 있다. 바베큐 숯불은 30,000원이고 준비시간이 약20분 걸린다. 

신랑이 열심히 구워준 고기도 먹고 얘기하다보니 조명이 켜졌다.

너무 이쁘다.

더 즐길수 없음이 아쉽다.

 

 

아이는 저녁먹고 고고다이노 시청 ㅋㅋ

침대가 넓어 셋이자기 충분했고 다만 매트리스가 좀...ㅋㅋ

감기만 아니였다면 더 재밌게 놀 수 있었는데 너무 아쉽다.

아이가 다음에 또 오고싶다 하고 나도 재방문하고 싶은곳!


  1. 입실 : 오후3시 /  퇴실 : 오전11시
  2. 2인 기준 요금이라 아이 추가요금이 있다.
  3. 숯불은 30,000원, 불멍 장작은 15,000원(오로라가루 서비스!)
  4. 수영장은 3시부터 이용가능하고 여름은9시, 겨울은 7시까지 운영한다.
  5. 퇴실하는 날은 이용할수 없어 조금 아쉽다.
  6. 조리기구등은 다 있고, 양념 아이 수저, 젓가락정도 챙겨오면 좋을꺼 같다.
  7. 11시면 소등되며 가족단위가 많아서 그런지 조용히 놀고 올 수 있었다.
  8. 아이와 가족여행 추천!
  9. 🥰🥰🥰🥰☺️

내돈내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