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의 맛집

하남 미사 맛집 - 찌엔용 아이랑 👨‍👩‍👧

하남 미사 맛집을 찾다 발견한 찌엔용.

 

 

내부는 깔끔했고 직원분들도 친절했다.

메뉴는 엄청 많았던거 같은데 우리는 그중 찌엔용 탕수육, 홍콩식 동파육, 유니짜장면, xo 게살볶음밥을 주문했다.

 

 

미리 예약하고 갔더니 아이 식기류까지 미리 셋팅되어있었다.

 

 

 

먼저나온 동파육.

약간 매콤하면서 야들야들한 고기가 맛있다.

청경채와 가지도 👍👍

탕수육은 중자였는데 뭔가 양이 적나?했는데 고기가 정말정말 컸다.

신랑이 이정도면 돈까스 아니냐고 할정도 ㅋㅋ

아이가 정말 맛있게 잘 먹었다.

 

 

다음은 게살볶음밥.

매콤하니 고소하고 맛있었다. 같이 나온 계란국도 좋았다.

 

 

마지막으로 유니짜장면.

면이 얇으면서 소스가 정말 맛있다.

위에 다진마늘이 같이 나오는데 아이랑 먹을껄 아셨는지 미리 빼주셨다🥹

최근 몇년간 먹은 중국집중 당연 제일 맛있었다.

다음엔 다른 메뉴도 꼭 먹어봐야지!

 


  1. 영업시간 11:30 - 22:00
  2.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3. 건물지하 주차장에 주차가능하다.
  4. 예약 추천!! 
  5. 🥰🥰🥰🥰🥰

내돈내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