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의 맛집

강원도 홍천 막국수 맛집 - 북방뫼막국수 본점 👨‍👩‍👧 아이랑

 

강원도 홍천에 갔다가 들린 뫼막국수집!

 

 

신발을 벗어야해 약간 불편하긴 했지만 실내가 넓고 깨끗했다.

우리는 막국수2개 손두부구이를 시켰다.

메밀들깨칼국수를 먹고 싶었지만 2인이라 포기ㅠ

 

 

기다리니 먼저 김치3종이 나왔다.

신랑이 엄청 맛있어하던 김치👍

 

 

 

다음으로 두부구이가 나왔다.

우리아이와 외식할때 실패 없는 메뉴다.

담백한 두부구이와 양념간장!

 

 

뭐가 급했는지 비비고 사진을 찍었네 ㅋㅋ

일단 보통 막국수집보다 양이 많은거 같다.(내기준)

시원하고 매콤달달한게 맛있다.

여름에 또 가고싶은맛? 지금은 좀 춥다😅

 

 

계산하면서 엿이 있길래 하나 샀다.

달달하고 이에 쩍쩍 안붙어서 좋다 ㅋㅋ 잣맛도 충분하고

아이랑 차에서 잘 나눠먹었다 ㅋㅋ

 


  1. 주차장이 넓게 있어 주차하기 편했다.
  2.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무다.
  3. 영업시간은 10:30 - 21:00
  4. 담백한 두부와 매콤달달한 막국수를 먹고싶다면 추천!!
  5. 🥰🥰🥰😊

내돈내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