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의 맛집

잠실 롯데월드몰 고든램지버거

 

친구들이랑 점심식사 하러간 고든램지버거!

평일 점심이라 그런지 예약도 웨이팅도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다.

 

 

친절하게 자리 안내를 해준다.

오렌지 색이 엄청 강렬하다

 

 

매장에 커다란 고든램지 사진이 있는데 우리는 바로 앞에 앉았다 ㅋㅋ

 

 

우리는 포레스트 버거, 헬스키친 버거, 치킨시저 샐러드, 스위트 포테이토 프라이즈를 주문했다.

 

 

고든램지버거에서 설 선물셋트 예약도 받는다 ㅋㅋ

그리고 크리스마스 스페셜 메뉴도 있는데 초도 꼽아주고 불도 붙여준다고 했다.

커플들이 크리스마스에 와서 가볍게 기분내기 좋을꺼 같다.

칵테일도 한잔 하고~

 

 

기다리다보면 기본 식기류를 셋팅해준다.

 

 

 

먼저나온 샐러드.

너무너무 부드럽고 치즈도 고소하고 맛있다.

 

 

다음은 헬스키친버거.

모짜렐라치즈, 아보카도, 토마토, 할라피뇨가 들어있어 약간 매콤하니 맛있다

 

 

다음은 포레스트 버거.

헬스키친 보다 훨씬 부드럽고 짜다 ㅋㅋ 맛있긴 하지만 적응되지 안는 짠맛😅

 

 

마지막은 스위트 포테이도 프라이즈!

그냥 먹어도 맛있는 고구마 튀기니 더 맛있다 ㅋㅋ

친구들이랑 폭풍수다떨며 맛있게 먹고 나왔다!

 

 

나오는길에 잠실롯데에 있는 트리도 보고 밖에 있는 대형트리도 보고싶었지만

너무 추워 엄두가 안났다ㅠ 

올해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좀 나는거 같아 즐겁다.


  1. 우리는 예약을 안하고 갔지만 다른분들 대부분은 예약을 하고 오신듯하다. 예약하는게 마음이 더 편할 듯!
  2. 크리스마스 메뉴가 있어 커플 데이트하기 좋을꺼 같다.
  3. 저녁먹고 크리스마스 코스로 대형트리와 회전목마까지 보면 딱일듯!
  4. 가격대가 좀 있지만 한번쯤 가볼만한 곳이다.
  5. 🥰🥰🥰🥰😊

내돈내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