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mory/맛집

분당 수내역 맛집 - 지오쿠치나

 

수요미식회 피자편에 소개된 분당화덕피자 지오쿠치나.

 

 

 

 

 

내부 분위기가 좋다.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한가득이고

내가 좋아하는 조명도 많다.

평일 점심에 갔는데도 남는 자리가 별로 없었다. 미리 예약하고 가는걸 추천한다.

 

 

테이블 셋팅도 깔끔하다.

 

 

 

여러가지 메뉴중 우리는 아마트리치아나와 고르게리따를 주문했다.

 

 

 

 

런치시간에 가면 식전빵을 준다. 쫄깃쫄깃 맛있다.

 

 

벨도 완전 귀요미 ㅋㅋ

 

 

 

아마트리치아나는 매콤하니 맛있다. 고르게리따는 고르곤졸라 + 마르게리따 인데

담백하게 마르게리따 먹다 고소 + 달달한 고르곤졸라 먹다 매콤한 파스타까지 있으니

무한정 들어가는 완벽한 콜라보였다.

 

 

분위기도 좋고 맛도 훌륭하고 친구랑 친구딸이랑 같이 갔는데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아기의자도 잘챙겨주고

유모차도 접어 문앞에 놔줬다. 다먹고 집에가자~ 하니 상콤하게 걸어가는 귀요미.

다음에 신랑이랑 같이 오고싶은 곳 이다.

 

앵별점 : ★★★★★

 

- 앵별점은 저의 호감도로 결정되며 제가 제 돈 주고 간 곳들 입니다. -

★★★★★ : 매 달 생각나는 곳.

          ★★★★☆ : 3개월에 한번 생각나는 곳.

        ★★★☆☆ : 6개월에 한번 생각나는 곳

     ★★☆☆☆ : 1년에 한번 생각나는 곳

  ★☆☆☆☆ : 평생 한번만 가 볼 곳.

             ☆☆☆☆☆ : 들어갔다 먹지도 안고 나온곳.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주차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