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의 카페

거제 오션뷰 루프탑 카페 - 온더선셋 👨‍👩‍👧 아이랑

일몰이 유명한 거제 온더선셋.

이름부터 맘에 든다😉 입구 부터 이국적 분위기가 물씬 여행온 기분이 난다

 

 

우리는 카페라떼, 선셋커피, 선셋주스를 주문했다

기다리는 동안 나는 카페 구경~

 

우리는 1층에 창가쪽에 앉았는데 1층도 너무 이쁘다~

코타키나발루에서 선셋 본 기억이 새록새록 거제도 해외못지 않다

 

 

2층도 너무 이쁘고 어딜 찍어도 👍👍

 

 

바다가 보이는 루프탑까지!

루프탑에 계단이 있는 더 높은 곳도 있었는데 아이랑 올라가긴 무리여서 포기!

일몰시간에 루프탑에 올라간다면 더 멋진 풍경을 볼 수 있을꺼 같다

 

 

구경하고 내려오니 음료가 나와있었다.

선셋주스는 아이용이여서 얼음 빼달라고 하니 친절하게 빼주셨다.

아이가 너무 잘 마심 ㅋㅋ 

 

 

커피를 마시다보니 점점 해가 지고 우리는 카페 앞에 다리에 나가 일몰을 보기로했다

 

 

나올때 보니 여러가지 캔음료와 유자막걸리를 판매하고있다.

배불러서 구매하진 안았지만 매우 맛있어 보였다 ㅋㅋ

 

 

온더선셋 입구가 이국적인데 일몰 전후 느낌이 정말 다르다.

너무 이쁘고 사진찍는 분들이 엄청 많았음 ㅋㅋ

 

 

다리에서 본 일몰도 너무 이쁘다.

글 쓰고 있는 지금도 그때가 아른아른 하다 

데이트하기도 좋고 이국적분위기를 느끼기도 좋고 너무너무 좋았던 곳!

 

 


  1. 주차 자리가 넓지 않다. 일몰시간에 맞춰 온다면 주차하기 불편할꺼 같다
  2. 루프탑은 노키즈존이다.
  3. 어딜 봐도 포토존 📷
  4. 카페와 다리가 이어져있어 다리에서 일몰을 보는 것도 추천!
  5. 생각보다 아쉬운 커피맛ㅠ
  6. 거제에서 많이들 가는 동백도시락이 바로 옆에 있다
  7. 거제에 간다면 꼭 들려볼만한 곳이다
  8. 🥰🥰🥰🥰😊

내돈내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