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의 맛집

강동구 길동맛집 - 봉래면옥 👨‍👩‍👧 아이랑

더운 여름에 냉면집을 검색하다 본 봉래면옥

나는 평양냉면 선호하지 안지만 평이 좋길래 ㄱ ㄱ

 

들어가니 이미 자리가 거의 다 찾다.

조금만 늦었어도 밖에서 기다릴뻔 ㅠ

동네 주민이 많이 계시는듯 했다 맛집느낌😊

 

우리는 평양물냉, 비냉 아이먹을 사골만둣국을 주문했다

메뉴가 사진으로 있으니 좋다.

 

먼저 나온 밑반찬

주문이 밀렸던지 조금은 늦게 나온 냉면

물냉은 내가 다른곳에서 먹었을 때 보다 훨씬 맛있었다

유명한 어디선가 먹었을땐 니맛도 내맛도 아닌것이 밍밍하여 거의 안먹고 나온 기억이 있는데,

여긴 오! 맛있는데? 느낌 나이를 먹어서 그런가..

평양냉면 첫 입문을 여기서 하면 큰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을꺼 같다.

 

비냉은 누구든 좋아할만한 맛이다. 맛있는 양념장 🤩

같이 주는 육수를 넣어 먹어도 좋다

 

아이가 맛있게 먹은 떡만둣국.

슴슴하니 깔끔하게 맛있다 만두도 엄청커서 하나씩 나눠 먹었다.

모두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고 나온곳이다 👍

 

1. 주차자리가 협소하다 - 2번째 갔을 땐 좀 대기했음

2. 두번째 갔을 땐 메뉴가 떨어져 우리 다음다음 팀은 원하는 메뉴를 주문하지 못했다

3. 아이가 먹을 수 있는 메뉴가 있어 좋다.

4. 난 매운걸 잘 못먹는데 처음 비냉은 너무 맛있게 먹었는데 두번째는 너무 매웠다ㅠ

5. 그래도 여름끝나기 전에 한번 더 가고싶다

6. 🥰🥰🥰🥰

 

 

내돈내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