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의 맛집

강동구 맛집 - 보릿골 강동점 👨‍👩‍👧 아이랑

송파 둘레길 갔다가 점심먹으러 간 보릿골

 

자리는 넓은데 그만큼 사람도 많다ㅠ

주말이라 그랬는지 뭐가 있었는지 시장보다 더 정신없었다 ㄷ ㄷ

 

겨우 자리에 앉아 우리는 보쌈+보리밥 정식 2인분 주문!

아이 공기밥 추가!

 

먼저 따끈한 누룽지가 나온다

고소하니 호로록 먹기 좋다

그리고 밑반찬들.

어찌나 정신이 없었던지 먹다가 아! 사진하고 나중에 찍었다 😂🤣

 

같이나온 청국장과 콩비지

아이가 콩비지에 밥을 잘 먹었고 청국장은 내입맛에 잘 맛았다

밥 비벼먹으면 맛있는 짭쪼로한 맛있는 청국장!

 

그리고 보쌈!

저것도 몇점 먹고 그제서야 사진 ㅠ

 

여러가지 반찬 넣고 쓱쓱비벼 먹으면 꿀맛이다!

양도 넉넉해 추가 안해도 아이랑 먹기 좋았다.

 

1. 일단 맛있다!

2. 주차장도 크고 음식점도 크고 사람도 많다 

3. 아이랑 먹기도 좋다

4. 한가할때 다시가고 싶다ㅠ 

5. 🥰🥰🥰🥰

 

내돈내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