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의 카페

증평 루프탑이 멋진 대형카페 - 미몽 👨‍👩‍👧 아이랑

증평 대형카페 미몽

날씨가 흐려도 카페는 너무 이쁘다

 

야외 테라스도 멋지고 잔디도 있어 우리 딸이 신나게 뛰어다녔다

 

들어가자마자 엄청화려한 샹들리에

이쁘게 사진찍으려다 너무 신난 우리 딸 덕분에 실패 ㅋㅋ

 

주문하는 곳도 너무 이쁘다😍

 

각종음료와 케익, 쿠키, 빵들

모두 푸드케이스에 들어있거나 포장되있어서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다

 

1층에 프라이빗한 자리도 아기자기한 자리도 있다

첫번쨰 사진 있는 곳에 앉으려다 공간은 이쁜데 아이랑 있기 너무 불편하여 다른데도 옮겼다ㅋㅋ

 

멋진 풍경과 그림을 볼 수 있는 자리도 있고,

미몽 포토존까지 😉

 

주문한 아메리카노와 레인보우케익

다른거 더 먹고싶었는데 왜 이것만 먹었지..?

 

오른쪽 계단으로 올라가면 멋진 풍경을 볼 수 있는 공간이 있다

날씨가 점점 맑아져 너무 좋았다

 

중앙계단을 올라가면 나오는 또 다른곳

2층끼리 연결되지 안아서 원하는 쪽 계단을 이용해야 한다

평상자리도 마음에 들고 통창도 너무 좋다

 

중앙계단 쪽으로 올라오면 내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루프탑이 나온다

이날은 정말 날씨가 다했다.

날씨가 좋아지니 다들 나와서 사진찍고 가더라 ㅎㅎ

 

증평에 온다면 한번쯤 들려도 좋은 곳이다!

 

1. 주차장도 넓어 주차걱정 없어 좋다

2. 바로 옆에 포메인 쌀국수 집이 있다 걸어서 3분? ㅋㅋ

3. 아이들이 있다면 1층만 즐길 수 있다. 2층은 노키즈존

4. 곳곳이 포토존이다

5. 탁트인 뷰가 좋다면 2층으로 아기자기한 곳이 좋다면 1층으로!

6. 🥰🥰🥰🥰☺️

 

 

내돈내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