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의 카페

하남 빈티지 가구 구경할 수 있는 대형카페 - 하우스플랜트 👨‍👩‍👧 아이랑

입구부터 남다른 하남 창고형 대형카페 하우스플랜트!

 

들어가자마자 좌우로 넓은 창고에 빈티지 가구들이 가득하다

 

주문하는곳도 자리도 너무 느낌있다😍

멋진 그림까지!

 

음료와 다양한 디저트도 있다.

 

조명과 유리창이 마음에 들었던자리

 

야외자리도 잘 준비되어 있다

오늘 같은날 시원한 음료마시면 딱 좋을꺼 같다

멋진 벽돌벽이 있는 포토존 📷

나는 아이사진 찍기 바쁘다 ㅋㅋ 

찍고보니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느낌이 😍

 

주문한 라떼, 아아, 뜨아, 크로플, 당근케익

다른건 다 괜찮았고 당근케익만 내입맛에 안맞는다ㅠ

 

먹고 놀다 또 구경

나는 빈티지세계를 잘 모르지만 조명은 참 마음에 든다

 

근처 사는듯한 고양이도 있다

여기저기 자유롭게 돌아다님 ㅋㅋ

 

화장실까지 느낌있다 ㅋㅋ

 

1. 빈티지가구도 보고 커피도 한잔하고 싶다면 추천!

2. 대형카페 답게 답답한곳없이 뻥 뚤려있어 좋았다

3. 주차안내해 주시는 분도 계셔서 주차걱정도 없었고

4. 일요일 점심먹고 갔는데도 한가했다

5. 아이음료가 없기 때문에 준비해가면 좋을꺼 같다 (시원한 물은 있음)

6. 곳곳에 포토존이 있다

7. 낮에도 좋지만 밤에 조명이 켜지면 더 매력있을 듯 하다

8. 🥰🥰🥰😊

 

내돈내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