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의 카페

강동구 카페 고덕 카페 수요일 아이랑👨‍👩‍👧

색다른 카페를 찾아보다 발견한 카페수요일.

분위기도 특이하고 들어가면 쌍화탕냄새가 찐~하게 난다 

우리도 편안한 창가자리에 자리 잡고 메뉴 구경~

정말 많은 메뉴가 있고 설기종류 디저트는 다 먹어보고 싶게 생겼다😍

우리는 대추차, 국화차, 단호박크림치즈설기를 주문.

메뉴를 정하고 주문하러가면 카운터 옆에 간식거리와 청이 판다

갈때 미니 수제청 사와야지 하고 그냥 온 내 정신머리😭

 

미니 어항도 있고 바닥도 특이해 차 나오기 전에 잠깐 아이랑 구경했다.

아이가 자꾸 물고기 한마리만 달라고해서 난감 🤣

대추차는 달달하니 찐하게 맛있었고

국화차도 너무 좋았고

저 단호박크림치즈설기!! 너무 맛있다 지금 또 먹고싶다 ㅎㅎ

아이도 너무 잘먹고 차와 같이나온 유과도 아이가 맛있다고 다 먹어 난 한입밖에 못먹었다 😆

그래도 아이가 잘 먹을때가 제일 이쁘다 ㅎㅎ

마지막으로 이쁜 국화차 한번더!

 

맛도 좋고 차마시니 속도 편하고 디저트도 맛있고

아이도 잘 먹어서 너무 좋았다 😍😍😍😍😍

다음엔 빙수 먹으러 ㄱ 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