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랑

남양주 더드림딸기체험농장 아이랑👨‍👩‍👧

아이랑 주말에 뭘 할까 찾아보다 발견한 딸기체험농장.

네이버로 미리 예약하고 시간맞춰 출발했다

 

도착하니 추자요원분이 계서서 편하게 주차했고

표지판 따라 비닐하우스로 들어가니 엄청 넓은 딸기밭이 있었다

들어가자마자 정말 달달하고 상큼한 딸기향이 확 퍼져 기분이 너무 좋았다

 

카운터로 가면 자리안내를 해주시고 딸기를 담을 수 있는 용기와 시식 용기를 주신다

 

자리에 앉아서 짐도 풀고 정비하다 보면

안내해주시는 분이 오셔서 딸기 따는 법과 딸 수 있는 자리를 배정해 준다.

 

딸은 열심히 딸기따고 나는 딸사진 찍고 🤣🤣

딸기향에 취해 따다보니 금방 다 채운거 같다

딸도 적당히 따더니 빨리가서 먹고싶은 눈치 ㅎㅎ

 

수돗가에서 딸기 씻고 손도 씻고 우리자리에 앉았다

 

딸기랑 같이 먹을 수 있게 차와 믹스커피도 있고

토스트기와 맛있는 딸기잼도 마련되있다

 

우리가 딴 딸기와 맛있는 딸기잼을 바른 토스트!

딸기도 맛있고 토스트도 맛있고 아이가 너무 맛있게 먹어서 좋았다

딸기우유도 팔고있었는데 집에갈떄 사가자하고 잊버리고옴 ㅋㅋ

맛있게 먹고 한쪽에 마련된 놀이터?에가서 또 한참놀았다

딸기 안먹고 여기서 더 논다는 아이들도 많았다 ㅋㅋ

 

우리는 체험만 예약했는데

딸기잼 만들기, 초코퐁듀 만들기, 철판아이스크림 만들기도 있었다

아이가 좋아해 다음엔 다른체험도 해보고싶다

미리예약받아 정원만 있는것도 좋았고 (그래도 사람은 바글바글)

주차도 편하고 친절하고 딸기도 맛있고 무었보다 아이가 즐거워해 너무 좋았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