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mory/맛집

이천 한정식 - 진미쌀밥

 

이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갔다가 저녁먹으러 간 곳이다

아울렛에서 차로 10분정도 걸린 듯 하다.

 

 

내부는 넓다. 좌식도 있고 테이블도 있고 난 테이블 자리로 ㄱㄱ

 

 

여러가지 정식중 우리는 쌀밥정식을 주문했다.

정식은 기본 2인 이상 주문 가능했다.

 

 

처음 나온 음식들.

도토리묵무침, 전, 두부김치, 잡채와 시래기. 맑은두부.

두부김치 빼곤 다 입맛에 안맞다.ㅠ 잡채를 좋아해서 엄처 기대했는데 아쉽다.

 

 

이어서 나온 각종 밑반찬들. 종류가 엄청 많다.

 

 

 

 

그리고 꽁치와 엄청 맛있게 잘 먹었던 청국장.

거의 싹싹 긁어 먹고 나왔다.

 

 

먹느라 급해서 밥사진은 못찍고 내사랑 누룽지 사진만 ㅋㅋ

청국장과 누룽지 조합이 참 좋았다. 청국장 아니였음 밥 못먹을뻔.ㅠ

내 입맛엔 대부분 짠 음식이라 많이 아쉬웠다.

 

앵별점 : ★☆☆☆☆

 

- 앵별점은 저의 호감도로 결정되며 제가 제 돈 주고 간 곳들 입니다. -

 

★★★★★ : 매 달 생각나는 곳.

          ★★★★☆ : 3개월에 한번 생각나는 곳.

          ★★★☆☆ : 6개월에 한번 생각나는 곳.

       ★★☆☆☆ : 1년에 한번 생각나는 곳.

       ★☆☆☆☆ : 평생 한번 가 볼만 한 곳.

              ☆☆☆☆☆ : 들어갔다 먹지도 안고 나온곳.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주차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