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mory/맛집

압구정, 신사 - 메밀맛집 송옥 (압구정분점)

 

날이 더워지니 메밀 생각이나서 찾아간 압구정 송옥.(압구정분점)

 

 

발렛 주차 가능한 곳이다.

 

 

내부는 적당히 넓고 깔끔하다.

 

 

 

 

메뉴는 이렇게. 우리는 판메밀과 돈까스를 주문했다.

 

 

기본 반찬은 단무지와 김치다.

 

먼저나온 판메밀. 하나만 주문했는데도 따로 먹을 수 있게 각자 준비해주셨다.

크- 너무 시원하고 맛있다. 딱 내가 생각하는 메밀 그맛!

 

 

그리고 돈까스. 딱 엤날 돈까스 같이 생겼는데 맛은 그냥 평범하다.

판메밀 2개에 만두를 먹을껄 하는 아쉬움이 좀 남는다.

그래서 판하나 추가했다 :-) 메밀은 괜찮았던 곳 이다.

 

앵별점 : ★★★☆☆

 

- 앵별점은 저의 호감도로 결정되며 제가 제 돈 주고 간 곳들 입니다. -

 

★★★★★ : 매 달 생각나는 곳.

          ★★★★☆ : 3개월에 한번 생각나는 곳.

          ★★★☆☆ : 6개월에 한번 생각나는 곳.

       ★★☆☆☆ : 1년에 한번 생각나는 곳.

       ★☆☆☆☆ : 평생 한번 가 볼만 한 곳.

              ☆☆☆☆☆ : 들어갔다 먹지도 안고 나온곳.

 

 

 

 

영업시간 : 매일 10:30 - 21:00

주차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