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mory/맛집

파주 맛집 - 장단콩두부촌

 

헤이리마을 가기전 점심먹으러 들린 장단콩 두부촌.

근처에 장단콩 두부 이름의 밥집들이 많길래 봤더니 파주에 장단콩이 유명하더라. 처음 알았다.

 

 

내부는 넓직하고 깔끔했다.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다.

 

 

입구에 있던 콩비지. 밥먹고 하나 가져가야지 했는데 먹고 나오니 하나도 없다ㅠ

저녁메뉴 정할수 있었는데..ㅠ

 

 

 

 

우리는 청국장&순두부 보리밥 정식과 해물 순두부정식 주문.

 

 

 

반찬이 정말 많다. 맛도 두루두루 괜찮다.

순두부와 강된장, 콩비지도 나온다. 넘나 푸짐하다.

 

 

청국장엔 보리밥, 해물 순두부에는 일반 공기밥이 나온다.

 

 

고소, 담백한 청국장.

 

 

해물 순두부.

 

개인적으로는 청국장이 더 맛있다. 해물 순두부는 해산물이 많이 들어있음에도 내 입맛이 아니다ㅠ

다른걸 먹어보고 싶어서 따로 시켰는데 차라리 추가메뉴에서 주문할껄 싶다.

순두부가 조금 아쉬웠던 곳이다.

 

 

앵별점 : ★☆☆☆☆

 

- 앵별점은 저의 호감도로 결정되며 제가 제 돈 주고 간 곳들 입니다. -

★★★★★ : 매 달 생각나는 곳.

          ★★★★☆ : 3개월에 한번 생각나는 곳.

          ★★★☆☆ : 6개월에 한번 생각나는 곳.

       ★★☆☆☆ : 1년에 한번 생각나는 곳.

       ★☆☆☆☆ : 평생 한번 가 볼만 한 곳.

              ☆☆☆☆☆ : 들어갔다 먹지도 안고 나온곳.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30

주차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