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mory/맛집

홍대 L7 플로팅 - 홍대 야경 좋은 라운지

 

홍대 L7호텔에 하루 있는김에 플로팅에서 저녁도 먹기로했다.

플레이팅이 깔금하다.

 

 

오픈키친이라 밥먹으면서 주방도 구경할 수 있다.

 

 

 

 

 

 

속도에 맞춰 음식이 촤촥 나온다.

샐러드도 파스타도 스테이크도 모두 맛있다. 굳굳.

티라미수는 내 입맛에 좀 많이 달았지만 촉촉한게 좋았다.

 

 

노을지는 모습 보면서 저녁 먹으니 분위기도 좋고 맛있는 음식 먹으니 기분은 더 좋다.

 

 

그리고 레스토랑 옆에 라운지가 있는데 여기도 정말 분위기 너무 좋다ㅠ

옆에서 음료 주문도 가능하고  윗층 라운지바에서 칵테일 주문도 가능하다.

 

 

 

 

야경보며 LP판으로 음악감상해도 좋고

 

 

 

 

 

간단한 게임도 있다. 신랑한테 포켓볼, 오목 다져서 억울하지만 재밌다.ㅋㅋ

 

 

 

 

그냥 마음에 드는 곳에 앉아서 수다 떨기도 좋다.

신랑이랑 와도 좋았지만 친구들이랑 와도 너무 좋을꺼 같다.

너무 마음에 드는 곳이다.

 

앵별점 : ★★★★★

 

- 앵별점은 저의 호감도로 결정되며 제가 제 돈 주고 간 곳들 입니다. -

★★★★★ : 매 달 생각나는 곳.

          ★★★★☆ : 3개월에 한번 생각나는 곳.

          ★★★☆☆ : 6개월에 한번 생각나는 곳.

       ★★☆☆☆ : 1년에 한번 생각나는 곳.

   ★☆☆☆☆ : 평생 한번만 가 볼 곳.

              ☆☆☆☆☆ : 들어갔다 먹지도 안고 나온곳.

 

 

 

 

영업시간 : 조식: 06:30AM ~ 10:00AM

런치/디너: 11:00AM ~ 10:00P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