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부작사부작💎

서울가방연구소 - 카메라백 가방리폼 후기

 

구매한지 15년쯤 된 멀버리 가방이 있었는데 

더 이상 들고다니지 안아 버릴까 말까 하다 서울가방연구소를 알게됬다.

가방리폼은 처음이라 엄청 고민하다 카톡 문의를 남겼다.

 

상담결과 난 카메라백으로 정했고, 이벤트중이여서 할인된 금액으로 리폼결정을 했다.

 

다음으로 택배수거 예약을 잡았고, 결제를 했다.

현금과 카드가격은 동일하며 현금결제시 남은 원단으로 카드지갑 or 키링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난 현금결제를 했다.

 

택배를 보내면 위에 사진과 같이 입고 사진이 오며 대략 완료 날짜를 알려준다.

나는 약 10주 얘기해 줬다.

 

중간중간 스트랩은 어떡할껀지 내부 로고활용 방안등등 연락이 몇번 더 왔고,

최종결정 후 작업지시서를 보내준다.

확인 후 동의완료 하면 그때 부터 시작!

 

그 후 한달뒤쯤 가방 해체사진과 안내 메세지가 왔고, 추가문의가 한번 더 있었다.

 

기다림의 시간 후, 완성 사진과 함께 배송안내가 왔다.

 

 

드디어 온 택배!

남은 가죽을 다시 보내줄준 몰랐는데 처음 보고 놀랬다 ㅋㅋ 이건 뭐지 하며🤣

그래도 어딜 어떡해 썼는지 정말 내 가방으로 만든건지 알 수 있어 좋았다.

가방도 깔끔하니 잘 만들어졌고 카드지갑이 너무 마음에 들었다.

 


  1. 생각보다 오래 걸린다 (받기까지 11주) 
  2. 여러가지 문의를 했을때 친절하게 상담해 줘서 기분이 좋았다 ㅋㅋ
  3. 신랑이 안쓰는 백팩 문의도 했었는데 백팩은 아직 안된다고 했다.
  4. 한번 리폼을 하고나니 다른 건 또 없나 자꾸 보게 된다 ㅋㅋ
  5. 할인을 자주하니 인스타나 카톡친구를 등록하면 좋을꺼같다.
  6. 만족스러운 리폼이였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