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mory/맛집

제주도여행 - 제주매일올레시장 흑돼지꼬치, 떡집

 

제주매일올레시장 구경중 눈에 띄는 흑돼지 꼬치구이집.

같은 길목에 흑돼지 꼬치구이집이 2군데 있는데 나는 지민원 흑돼지 꼬치구이 집으로 갔다.

둘다 흑돼지인건 똑같은데 지민원은 파인애플과 떡이 있었고, 다른 곳은 파프리카랑 다른 야채가 있었다

나는 파인애플과 떡 구운걸 좋아하므로 지민원으로 ㅋㅋ

 

 

인스타 홍보글이 있어 뭔가 이벤트가 있나 찾아봤지만 없었다 ㅋㅋ

 

 

맛은 3가지 인데 우린 약간 매운맛으로 주문했다. 초벌구이 한거라 금방 나올줄 알았자만

생각보다 시간이 좀 걸렸다.

 

 

다되면 먹기 좋게 이렇게 담아주신다. 너무 맛있다! 저녁을 이거로 먹고싶다 생각할 만큼 맛있었다 ㅋㅋ

고기가 바삭하고 고소한게 지금도 먹고싶다ㅠ 시장 중간에 벤치가 있어서 먹고가기 편해서 좋았다.

 

 

 

다 먹고 이동한 곳은 할머니떡집.

여기 저기 돌아다녀 봤지만 여기가 가격도 적당하고 제일 깔끔했다.

서울로 오메기떡 택배 보낼꺼라 깔끔한 곳을 찾았다.

 

 

여러가지 떡들도 같이 팔아 우리 먹을꺼 사기도 좋았다.

나중에 엄마한테 물어보니 떡 포장도 개당 포장되있고 맛있다고 하셨다. 오메기 떡도 3종류가 있었는데

골라서 포장가능 했다.

부모님이 좋아하셔서 나는 만족했다.

 

반응형